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덕양구 삼송동 배달 맛집 - 업텐브로피자

     

    코로나가 다시금 난리다.

    어디 가기도 겁나 우리 부부는 주말이면 거의 집콕이다.

    맛있는 음식을 만들어 먹거나, 집에서 만들지 못하는 음식들은 배달.

    우리는 배달 음식을 잘 먹지 않고, 시킨다 한들 정해져 있다.

    피자, 중국요리가 대표적이다.

     

    이번 주말은 마누라님이 피자를 드시고 싶으시댄다.

    참고로, 나에게 음식 선택권은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누라님이 정한다. 10번중에 한번은 내가 선택할려나..ㅋㅋ

     

    삼송역 앞에 있는 업텐브로는 테이크 아웃만 가능하다.사실 다른지점은 모르겠으나, 여기는 그렇다.배달을 부탁드리던가, 가지러 가던가.

     

    마침 지나가는 길이라 미리 주문해놓고 받아가기로 했다.

     

    업텐브로중에 메뉴는 

     

    브라더박스

     

    피자(M) + 스파게티 + 핫봉(6개) + 감자튀김 + 훈제치킨(반마리) + 콜라

     

    구성은 이렇게 된다.


    " 포장 "

    브라더세트

    큼지막한 박스.

    박스를 열면 다양한 음식들이 우리를 맞이 한다. ㅋㅋㅋㅋㅋ

    우선 별루인점은, 크림파스타는 매우 맛이 없었다. 

    토마토 소스 먹을때는 그냥 저냥 먹을만 했는데 크림 소스는 매우 별로 여서 다음부터는 무조건 패스다.

    그리고 감자튀김과 닭봉은 뭐 먹을만했다. 딱히 맛없지도, 맛있지도 않고

    그냥 우리가 아는 감자튀김과 닭봉이다.

     

    하지만, 저 훈제 치킨은 살이 부드러워서 좋았다.

    훈제 치킨은 굿.

     

    그리고 메인 요리인 피자는 아주 굿.

    뭐 사실 메인인 피자만 맛있으면 됐지 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자집이 피자가 맛있어야지 ㅋㅋㅋㅋ

     

    항상 피자를 시킬때면 업텐브로에서 시키는데 다음부턴 세트 보단 피자 단품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

    피자 큰게 좋겠다 ㅋㅋㅋㅋ

     

    그나저나 이번에는 쿠폰을 안주셨네..

    쿠폰을 인제 안하시는 건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