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마포구 합정동 가볼만한 맛집 - 원당국수 잘하는 집(잔치국수 & 비빔국수)

    우리 부부는 한 음식에 대해 지정음식점 들이 있다.

    그 음식이 먹고 싶으면 멀어도 그 곳을 가며,

    정 못갈여건이다 그럼 그 음식을 포기를 하지 다른 음식점은 찾지를 않는다.

    타협은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부부에게 잔치국수, 비빔국수는 단연코 바로 여기

     

    원당 국수 잘하는 집


    " 출입구 "

    국수 잘하는 집. 이것이 아 가게의 이름이다.

    아 최고다


    " 매장 내부 "

    매장에 들어가면 테이블엔 젓가락과 냅킨,

    그리고 역시나 코로나로 인한 옆 테이블 구분 칸막이.

    지금은 코로나로 인해 사람들이 잘 없지만,

    코로나가 곧 없어진다 하면

    애매한 시간대 가길 추천한다.

    식사 시간대에는 사람들이 주~~욱 기다린다.

    하지만, 국수 집은 회전율이 빨라 기다린다 한들 금방금방 먹을 수 있다.


    " 메뉴판 "

    잔치국수 4,500

    비빔국수 6,000

    곱배기는 천원 추가.

     

    다른 메뉴도 있지만 내가 먹어보질 않아서...

     

    우리는 대게 잔치국수 곱빼기 1, 비빔국수 곱빼기 1.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둘다 곱빼기다 ㅋㅋㅋㅋㅋㅋ

    매번 많다고, 다 먹을 수 있냐고 마누라님은 투덜투덜 거리지만

    남긴 적이 없다 ㅋㅋ


    " 음식 "

    멸치 육수. 텁텁함이 없이 너무나도 깔끔한 맛의 잔치 국수다. 

    모든 음식이 그렇지만, 이 잔치국수의 생명은 멸치 육수. 

    캬~ 너무나도 깔끔하다.

     

    그리고 후발 주자로 나온 비빔국수.

    난 진짜 이 비빔국수 레시피 배우고 싶다.

    진짜 나 이거 배우고 싶은데..

    절대 안가르쳐 주시겠지 ㅋㅋㅋㅋㅋㅋ

    인절미 콩가루를 쓰시는 거 같은데.. 뭐 이것만 들어가랴, 비율은 또 복잡할 것이며

    너무나도 맛있는 비빔국수

     

    먹으면서 마누라님은 인제 태도가 돌변한다.

    곱빼기 시키길 잘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럴 때마다 진짜 딱밤 한대 세게 때리고 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우리는 곱빼기 둘 다 클리어 ㅋㅋㅋㅋㅋ

    기분좋아지는 마누라님이다 ㅋㅋ

     

    밑반찬은 간단히 배추김치와 깍두기가 나온다.

    처음에만 서빙해 주시고, 그 이후의 추가 반찬은 셀프.

     

    또한 이곳은 주차 할 곳이 마땅치가 않다.

    가게 앞에 주차하면 주차단속반이 왔다 갔다 해서 불안하다.나는 이곳을 가면가게 뒤편이 주택가 인데, 문 닫은 가게 앞이라던지, 비어있는 지정 주차 자리에 슬쩍 주차를 한다.물론, 차 빼 달라 하는 전화가 올 수도 있어 전화번호는 필수.

     


    검색 -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원당국수 잘하는 집

    map.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