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고양 스타필드 가볼만한 맛집 - 낙원타코(브리또 & 치즈프라이즈)

     

    우리 부부는 타코를 좋아한다. 

    정확히 말하면 타코보단 브리또.

     

    우리 부부가 자주가는 곳은 이태원에 있지만..코로나 터진후로 외면을 하는 동네가 이태원 이기에, 아이가 우리에게 왔으니, 조심을 할 필요성이 있다랄까..

     

    그래서 그런지 타코를 먹은지 참 오래 됐다.

     

    그러다 문득 떠오른 브리또.

    문득 떠오른 음식은 강렬하게 먹고 싶은 욕구에 휩싸이게 된다 ㅋㅋㅋㅋㅋ

     

    그렇게 찾아간

     

    낙원타고 고양스타필드점


    " 출입구(오픈매장) "

    3층 "이토피아(eatopia)" 에 위치해 있다.

    이토피아. 명칭을 참 잘지었다.


    " 메뉴판 "

    입구에서 천천히 메뉴를 훑어 보고 먹기로 결정.

    우리가 선택한 메뉴는 

     

    스테이크 브리또.

    슈림프 브리또.

    낙원 치즈 프라이즈.


    " 매장내부 "

    우린 자리 안내를 받기전 주문을 하며 들어간다. ㅋㅋㅋㅋ

     

    "어서오...네???아!!네 그렇게 주문....네네"

     

    당황하시는 알바분들 ㅋㅋㅋ

    단촐하지만 깔끔한 테이블

     


    " 브리또 & 치즈 프라이즈 "

    우선 전체적으로 다 맛있었다.

    치즈 프라이즈야 맛이 없다면 음식점을 운영을 해서는 안되는 것이고,

    슈림프 브리또 와 스테이크 브리또 둘다 맛있었다.

     

    무엇보다 스테이크 브리또

    고기도 많이 들어서 아주 너무나도 좋았다.

    살짝씩 올려먹는 저 소스도 적당히 매콤한게 좋았다.

     

    우리 마누라님은 역시나 고수를 따로 시켜서 얹어 먹는데정말 나는 그 고수라는 것이 참 너무나도 적응안되고 싫다 ㅋㅋㅋㅋㅋ

     

    고양스타필드에 방문해서 타코를 드실거면 낙원타코 추천한다.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고양시 덕양구 동산동

    map.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