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은평 가볼만한 맛집 - SWAGAT(인도 커리)

    인도 요리 세계에 마누라님이 빠져버렸다.

    얼마전 고양 스타필드에 있는 인도 요리점을 가서 먹어보더니

    인도 요리가 너무 맛있다고 하더라.

    마누라님도 나이가 들었는지 입맛이 점점 변해간다 ㅋㅋㅋㅋ

     

    하지만 그곳은 그리 맛있는 인도요리점이 아니기에 딴곳을 찾다가 가본

     

    SWAGAT

     

    결과 부터 말하면 대만족이다.

    마누라님도 나도!!

     

    은평성모병원 맞은편 건물에 위치한 

    SWAGAT.

     


    " 출입구 "


    " 매장 내부 "

    요즘 음식점들의 깔끔함은 필수다.

    이곳도 깔끔!

    인도는 가보지 않았지만, 뭐 인도 가게들이 이렇게 생겼으리라 생각하고 만다.

    사실 인도요리는 좋아하지만, 인도라는 나라는 가보고 싶은 생각은 없다. ㅋㅋㅋㅋ

    정갈하게 준비된 테이블과 먹기 좋은 날씨.


    " 매장 내부 "

    메뉴판

    수만가지의 커리가 준비되있다.

    우리는 런치 세트 B 선택.

     


    " 음식 "

    처음에 준비해 주는 샐러드. 

    새콤한게 괜찮다.

    난

    아 무슨 커리인지 까먹었다..

    일하시는 인도분한테 추천해 달라해서 먹었는데

    이 두종류를 사람들이 많이 찾는다 해서 시켰다.

    죄송...

    헌데, 두 커리의 맛이 정말 일품이였다.

    정말 커리를 좋아하고 자주 먹어본 나도 만족

    마누라님도 대만족.

    딱 먹자마자 집 부근의 커리집은 여기다!

    라고 할 정도로 정말 맛있게 먹었다.

    곧바로 나온 탄두리 치킨.

    하...이것도 베리굿

    사실 고양스타필드에서 먹은 커리집은(이름은 안밝히겠다)

    탄두리에서 누린내가 많이 나서 별로 였다.

    하지만, 이곳은 누린내도 없고 간이 잘 베어 있어서 정말 맛있었다.

     

    우리 둘다 정말 대만족의 식사.

    또한, 은평은 물론 삼송동까지 배달이 가능하다 하니

    집에서 술 먹을때 시켜봐야겠다.

    술꾼들은 알거다.

    커리가 술 안주로 얼마나 좋은지 ㅋㅋㅋㅋㅋ

     

    은평 롯데몰이나 성모 병원 방문할 시 한번쯤 들러보길 바란다. 

     

    * 주차는 다 먹고 계산할시 정산해 주니 주차는 걱정 마시길.

      건물 지하에 주차장이 있다.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은평구 진관동

    map.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