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덕양구 원흥역 식당 - 쿠우쿠우(초밥 뷔페) 원흥점

     

    몇일 전 부터 뷔페를 가서 이것저것 다 먹고 싶다는 마누라님.

    가자가자 하다 드디어 간 

     

    쿠우쿠우 원흥점

     

    검색을 해보니 평도 괜찮아서 방문을 하지만기대했던 것보다 실망이 커 난 추천 못하겠다.

     

    그래도 함 봐보자.


    " 매장 내부 "

    오픈 시간에 맞춰 갔는데 사람이 없어서 좋았다만,

    시간을 잘못 선택해서 간 우리 잘못도 있는건가 싶었다.

    사람이 별로 없으니 음식 회전율이 낮아서 초밥들이 그 상태 였나 싶기도 하고..

    우선 실내는 깔끔하고 청소도 잘 되어있어 이건 만족!

     


    " 음식 "

    쿠우쿠우가 초밥뷔페점인데 다른 일반 뷔페에서 나오는 초밥 퀄리티랑 별반 다를게 없다.

    내가 실망한 점이 이거다.

    초밥의 회는 말라 있고,

    연어나 광어의 색깔과 상태도 영~ 별로

    다른 회들도 마찬가지..

    어딜봐서 초밥 전문 뷔페라 하는지...

     


    롤 종류도 다양은 하다만, 다양한게 끝이다.

    참치 롤은 맛있었지만, 이 참치롤은 맛없는게 힘든 음식이니..

     


    사진은 못찍었다만 초밥보다는 일반 음식들이 훨씬 맛있었다.

    해산물을 먹으러 가서 해산물은 한접시만 먹고 땡

    딴 음식만 먹었는데,

    그 중에서 갈비 만두ㅋㅋㅋㅋ

    그리고 고추잡채!!!!

    고추잡채는 기가 막혔다. 다만 꽃방이 좀 상태가 별루라 안타까웠지만

    고추잡채만 놓고 본다면 아주 좋았다.

     

    이를 제외한 다른 음식들은 그냥 뭐 쏘쏘

    초밥뷔페인데 초밥과 해산물 상태가 영 별로여서

    재방문은 당분간은 힘들거 같다. 

     

    시간이 지나 한번은 더 가보겠다만,

    그때는 좀 다르길 기다려본다.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쿠우쿠우 삼송원흥점

    map.naver.com

    주차는 계산시 카운터에 얘기하면 주차등록을 해주니 마음 편히 방문해도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