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고양시 통일로 가볼만한 맛집 - 복사꽃피는 집(쭈꾸미볶음)

     

    우리 부부는 서로 잘 통한다.

    특히나 먹을 것에 관해서는 잘 통한다. 

     

    며칠 전부터 매콤한 쭈꾸미가 생각나서 얘기했더니 

    "오~!!!나도 나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집 부근에 항상 지나가면서 봤지만,한 번도 먹어본 적 없던 쭈꾸미 집.

     

    복사꽃피는 집


    " 출입구 & 주차장 "

    출입구주차장
    입구

    주차공간은 넓으니 차를 갖고 가더라도 큰 문제는 없으니 걱정하지 않아도 될 거 같다.


    " 매장 내부 "

     

    내부

    내부도 깔끔하다.

    정리정돈이 잘 되어 있고, 

    더구나 우리는 애매한 시간에 가서 사람들도 없어 더욱더 조용히 식사 할 수 있었다.


    " 메뉴판 "

    메뉴판
    메뉴판


    " 음식 "

    음식
    쭈꾸미볶음

    우리는 세트 메뉴중에서

    직화 쭈꾸미 볶음.

    직화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가지 마라.

    불향이 쭈꾸미에도 채소에도 제대로 배어 있다.

    우리는 그때그때 다르지만, 

    불향에 대한 거부감도 없고, 맛있어하니 너무 나도 좋다.

    때론 철판볶음이 땡기기도 하지만, 그럼 그때는 또 다른 곳을 가면 되지 않나.

    여튼, 이곳 복사꽃피는 집의 쭈꾸미는 불향이 제대로 배어 있으니 이 점 꼭 기억을 해두시라.

    그리고 이곳은 고르곤졸라 화덕피자도 주는데 신선했다.

    쌈처럼 싸 먹어도 봤지만, 피자랑은 어울리지 않고,,,

    그냥 따로 ㅋㅋㅋㅋㅋㅋㅋ

    메워하시는 분들을 위해 준비를 해주시는 배려인가. 

    뭐 여튼 고르곤 졸라 피자가 나온다.

    물론 전문 피자집이 아니기에 뛰어난 맛은 기대하지 마시고 ㅋㅋ

     

    오랜만에 먹은 쭈꾸미 직화 구이.

    맛있게 잘 먹었다.

    다음에도 직화 쭈꾸미가 생각난다면 이곳을 떠올릴 거 같다.


    검색 -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복사꽃피는집 통일로점

    map.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