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백화점 인테리어 공사 - 동탄 롯데백화점 KONG XR

    전시는 아니지만, 오랜만에 전시 현장의 기분을 낼 수 있었던 현장이다.

    코로나로 인해 코엑스 & 킨텍스를 포함하여 각종 지방 전시회가 취소가 되는 바람에

    전시회 공사를 시공한지가 오래 되었다..정말...

    그 덕에 우리는 힘이 들었고, 

    존폐의 위기까지 갔으나, 서로 힘내서 꿋꿋이 버텼고, 버티는 중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 업데이트 할 현장은

    지금은 오픈한 동탄 롯데 백화점 5층 롯데시네마 앞 KONG XR.

     

    우선 클라이언트 분들과 약 2주간의 디자인 협의를 거쳐 완성된

    최종 시안부터 봐보자.

     

    " 최종 시안 "


    출입구 정면
    ISO


    " 완공 후(기계 설치 전) "

    정면 출입구 간판 마무리 작업 중
    매장 측면
    매장 내 정면
    매장 내 좌측 & 우측

    VR 매장 답게 사이버틱한 컨셉의 매장이다.

    벽체 : 도장 마감바닥 : 타일 마감

     

    " 완공 후(기계 설치 후) "

    정면 출입구

    왼쪽 사진의 스크린은 롯데시네마 영화 홍보 영상 스크린이다.

    KONG과는 관련이 없다.

    협의 된 시안 그대로 나왔다.

    대만족.

    오랜 만에 전시 현장같은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서 그런지 힘든것 보다 재밌었다. 

    빨리 코로나가 수그러 들어서 전시회도 활성화가 되었으면..진짜..제발...

     

    동탄 롯데백화점 KONG XR

    공사기간 약 2주 + 디자인 협의기간 약 3주

    총 공사기간 5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