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파주시 금촌 가볼만한 맛집 - 해운대가야밀면 금촌직영점(밀면)

     

    난 밀면을 참 좋아한다. 

    이런 나 때문인지 내 마누라님도 밀면을 참으로다가 좋아한다 ㅋㅋ

    하지만, 부산 아니면 밀면 맛집이라고 칭하는 서울 경기도권에 있는 곳은 영 맛이 별로다.

     

    그러다 밀면 맛집으로 소문난 파주쪽에 가보기로 한다.

    한번 가 보고 나서 그 뒤로 무조건 밀면 먹으로 이곳까지 온다.

     

    집에서 차타고 40분정도..ㅋㅋㅋㅋ드라이브 겸 밀면 생각나면 항상 오는 곳이다.

     


    " 출입구 "

    처음 방문할때 직영점이라 해서 방문을 한 것도 크다.

     

    우린 들어서자마자 고민 없이 주문한다.

    "밀면2개와 만두 하나요~"

     


    " 음식점 "

    그리고 마누라님은 수저를 놓고

    나는 육수를 먹으러 간다.

    이곳 육수 역시 정말 맛난다.

    이 육수를 2컵 정도 먹고 있으면 음식이 촤라라라라락 나온다 ㅋㅋ

    만두

    난 이곳 만두를 참 좋아한다.

    사진만 봐도 만두피가 쫄깃한게 느껴진다.

    정말 너무나도 쫄깃하다. 

     

    카메라가 더러웠나..왜이렇게 뿌연것이냐..

     

    이렇게 음식이 다 나오면 우린 조용히 밀면만 먹는다

    후루루루루룩!! ㅋㅋㅋㅋㅋ

     

    항상 올때마다 돼지 국밥도 먹어봐야지 하는데 아직 한번도 못먹어봤다.

    돼지 국밥 역시도 다른곳에서 먹어보면

    서울에서 경기권에서 좀 한다 하는 집 가서 먹어봐도

    누린네가 많이 난다. 맛이 없다는 소리다.

    하지만, 밀면이 이정도 맛이면 돼지 국밥 역시도 실망하지 않으리라는 확신이 든다.

     

    차타고 가는 길에 마누라는 말한다.

    "오빠! 우리 시원하게 쏘맥 확 말아서 먹고 담날 여기와서 돼지 국밥으로 해장하자"

     

    ㅋㅋㅋㅋㅋ

    시원한 마누라다.

     

    경기도권 덕양구, 일산, 파주 쪽에 사는 분들이 밀면이 생각 난다면 이쪽에 가보기를 추천한다.


    검색 -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해운대가야밀면 금촌직영점

    map.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