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고양 스타필드 가볼만한 맛집 - js가든 웍(고양스타필드)

     

    마누라 님이 중국 음식이 땡긴단다.

    정확히는 짜장면.

    하...요새 면에 꽂혔나..

    계속 면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산책겸 집앞에 스타필드 가서 평소 장보면서 지나가다 보던

     

    js가든 웍

     

    을 가보기로 한다.


    " 매장 내부 "

    요새 오픈주방이 아닌곳이 거의 없지만

    오픈주방에다가 주방이 말끔하면 음식맛도 괜히 더 좋은거 같은건 변함없다.


    " 메뉴판 "

     

    분명 짜장면이 먹고 싶다고 해서 날 끌고 왔는데

    왜 짬뽕을 시키지...?

    이러고 있는데 볶음밥 먹으면 짜장소스 나오니까 그거 먹으면 되겠다.

    이게 맞나 싶지만 어쩌겠는가

    마누라님이 그리 하겠다는데 ㅋㅋㅋㅋㅋㅋㅋ

    난 면은 면이고 밥은 밥이다 생각하는지라 ㅋㅋㅋ

     


    " 음식 "

    주방이 바쁜지 음식 나오는 속도는 다소 늦으나

    음식맛은 평타 이상.

     

    매번 중국집에서 볶음밥을 시키면

    어떻게 이런맛이 날까 라는것이다.

    집에서 하면 난 이맛이 도저히 안난다..

    진짜 저맛을 내고 싶은대.

    화력문제인가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 js가든의 아쉬운점은

    사진은 못 찍었다만 단무지!!

     

    난 중국집에서 큼지막한 단무지를 크게크게 베어 먹는걸 좋아하는데

    여기는 짜잘하게 아주 그냥 잘게 조사 놨다.

     

    그것만 아니면 더 좋을텐데..젠장 ㅋㅋㅋㅋ


    검색 -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js가든 웍 스타필드고양점

    map.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