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서초 가볼만한 맛집 - 립프린츠(네추럴 와인바)

    마누라 님이 와인과 양식이 먹고 싶으시댄다.

    하.. 무조건 가야 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뭐 새로운 뭔가를 먹고 싶기도 하고 찬찬히 검색해 본다.

     

    마누라 회사 부근에 있는 곳으로

     

    립프린츠

     


    " 출입구 "

    립프린츠

     

     

    내추럴 와인바. 

    편안하게 와인을 즐기기에 좋겠거니 해서 선택을 했지만

    와.. 음식이 진짜 맛있다.

     

    그건 뒤에 천천히 봐보자

     


    " 매장 내부 "

     

    난 개인적으로 가게에 들어서자마자 안심이 됐다.

    이쪽 인테리어 업계에 종사하고 있는 사람으로서

    가게에 들어서면 사장님의 센스를 엿볼 수 있는데

    사장님의 센스가 눈에 들어오면 안심이 된다.

    그 센스가 음식에도 이어지는 것이 대부분 이므로 안심이 되는 듯하다.

     

    "오늘도 굿 초이스구나!ㅋㅋㅋ"

     

    이렇게 말이다.

     

    기본적으로 이런 상업공간 인테리어가 들어가면

    매장을 운영하시는 분의 의견에 따라 디자인이 들어가고 시공에 들어간다.

    당연한 거다.우린 만들어 주고 빠지지만이 매장을 실질적으로 운영하시는 분의 의견을 전적으로 존중해 줘야 하는 것.다만, 무리한 요구. 어떠한 이유에서 그런 식으로 시공이 들어가면 안 되는 이유 이런 것들은 설명을 해줘 가며 다른 걸로 대체해야 되는 것이 우리들이 할 일. 아 뭐 여튼. 가게 사장님이 센스가 있으실 거 같다 라는 느낌이 가게에서 풍겨져 나온다는 얘기가여기까지 와버렸다.


    " 메뉴판 "

    음식은 보면 대강 알겠는데...

    와인은 모르겠다...

    난 정말 와인을 모른다.... 온리 소주파!!ㅋㅋ

     

    모를 땐 그냥 사장님 호출이다..

    모르는데 봐봐야 아는 것도 아니고 ㅋㅋㅋㅋ

     

    걱정 말고 사장님을 호출하라.사장님이 훤칠하니 미남이시고설명을 엄청 친절히 해주신다.진짜 엄청 친절히.가만 듣다 보면 "이 사장님. 좀 오지랖 넓으실 거 같은데.."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아주 상세히 설명해 주신다. ㅋㅋㅋㅋㅋㅋㅋㅋ(욕 아닙니다. 이 정도로 친절하시다는 얘깁니다.)

     

    친절한 사장님과 직원분들이 있는 가게에 가면 기분이 좋고, 기분이 좋으면 음식 맛은 더더욱 업해지는 것.정말 기분 좋은 와인집이다.

     


    " 음식 "

    문어라구 리가토니
    석화(Oyster plate)
    모시조개 와인찜

     

    우선 사진부터 봐보자.

     

    맛없어 보이는가??

     

    정말 맛있다 라는 것이 사진에서 느껴진다.

     

    마누라뿐만이 아니라 나도 대만족이다.

     

    세 가지 음식이 다 전부다 하나도 빠짐없이 정말 맛있다.

     

    설명할 것도 별로 없다.기본을 지키면서 그 맛을 최대로 끌어내는 사장님은 정말 대박이다.

    역시 인테리어를 잘 꾸며 놓은 집은 맛도 좋다.ㅋㅋㅋㅋ

    이건 거의 뭐 80% 이상이 들어맞는다.

     

    인테리어가 잘됐는데 맛이 없는 경우는 별로 없다. 적어도 내 경험상으론.

     

    특히 저 모시조개 와인 찜이 난 정말 맛있었다.

    난 저기다가 소주 한 병 딱 더 먹었으면 좋았을 건데아쉽게도 소주는 안 팔아서..

    사 와서 먹으면 또 민폐.. 하 정말 아쉽다.저 요리는 정말 배우고 싶다..

     

    이 글을 보고 있으신 분들은 그저 주저 말고 가라.하.. 이곳의 분위기와 음식. 사장님의 친절함이 서로에 대한 애정을 더 키워줄 것이다.ㅋㅋㅋㅋ

     

    꼭 가라!

     

    다만, 이곳은 우리가 방문했을 때사장님 혼자서 서빙하고 음식하고 고객 응대하고 다 하시는지라음식이 다소 느리게 나왔다.물론, 지금은 다른 직원분들을 고용하셨는지는 모르겠으나그대로 라면 음식은 다소 늦어질 수 있다.하지만, 음식 한입 먹으면 늦어진 음식들에 대한 짜증이 고마움으로 바뀐다. 

     

    난 조만간 또 간다. (소주도 팔아주세요)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서초구 서초동

    map.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