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방이동 가볼만한 맛집 - 돈이찌(카츠)

    마누라님이 잠실에 일 보러 가야 된대서

    현장 끝나자마자 나도 바로 잠실로 고

     

    만나자마자 

    마누라님은

     

    "우리 뭐 먹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다 먹자고 하는 짓 아닌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저 말은 나의 의사를 묻는 게 아니다

    분명 본인이 원하는 것이 있고 정해 둔 곳이 이미 있을 것이다.

     

    역시나 "여기서 방이동 멀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기는 마누라다.

     

     

    가게 옆이 주차장인데..

    난 그것도 모르고 마누라를 내려 주고 골목 어딘가에 주차 ㅋㅋ


    " 매장 내부 "

    가게가 크진 않다.

     

    코로나로 인해 자리를 띄워서 앉으니 4 테이블 정도 나오는 거 같다.


    " 메뉴판 "

    우린 혼마구로동 과 소유 카츠


    " 음식 "

    혼마구로동
    혼마구로동

    비쥬얼이 아주 푸짐하다.

    그리고 내가 정말 맘에 들었던 건

    여기 돈이찌만의 소스라고 해야 하나

    저기 접시 위에 올려져 있는 쌈장 같은(?)

    생강 옆에 있는 소스다.

     

    저걸 와사비와 같이 곁들여 먹으면 정말 맛난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참치의 양이 많아서 더 좋다.

    아오 저건 또 먹고 싶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 역시 맛있다. 

    허나, 이건 막 추천하는 것은 아니고 

    돈카츠 좀 잘한다 하는 데면 가서 맛볼 수 있다. 

    하지만 평타 이상. 믿고 주문해도 된다.

     

    그리고 3,000원이면 미니 우동을 같이 먹을 수 있으니 나처럼 우동 좋아하는 사람은 

    추가해서 먹도록 추천!!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돈이찌

    map.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