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중구 신당동 가볼만한 맛집(약수역) - 금돼지 식당(돼지고기)

     

    쉬는 날이었다. 

    잘 쉬고 있었다.

    정말 잘 쉬고 있었다.

    한통의 전화를 받기 전까진.

     

    마누라님의 전화

     

    하.....

     

    자기가 디자인한 가방에 들어갈 금속 큐시를 봐야 하는데혼자 가야 된단다.. 근데??혼자 하면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린다. 와서 같이 좀 해라. 내가 왜??? 대체 왜???혼자 중얼중얼거린다.

     

    하.... 상수로 출발.

     

    하.... 이 놈의 마누라는 집에서도 날 부려 먹고밖에서도 날 부려 먹는다.젠장.

     

    그렇게 한 세 시간 큐시 봤나. 일 끝내고 집으로 가는데고생했으니 자기가 고기를 쏘겠단다.허나 난 안속는다. 본인이 고기를 먹고 싶었을 뿐.

     

    그렇게 혼자 검색을 하더니 집 가는 길에 잠깐 내려 약수역에 고깃집을 가쟨다

     

    금돼지 식당


    " 출입구 "

    금돼지 식당

    웨이팅이 길다고 하는데 우린 재수 좋게 바로 착석.

     

    건물이 3층으로 되어있는데 우리는 3층


    " 매장 내부 "

     

    3층은 이렇게.

     

    그냥 일반 고깃집 분위기와 비슷하다.

    부르스타는 김치찌개 먹는데 필요해서 있는 듯하다.


    " 메뉴판 "

    메뉴판
    메뉴판

    우리는 껍데기 빼고 전부 다 먹었다. ㅋㅋㅋ

    내가 껍데기를 별로 안 좋아해서..


    " 음식 "

    본 삼겹 & 등꽃 목살

     

    은박지는 버섯이다.

    가만히 있으면 이모님들 or 알바하시는 분들이 알아서 촥촥 구워준다.

    우리 테이블은 이모님이 해주셨는데

    바쁘신 거 같아 내가 할라 하면

    급하게 달려오시던가 지나가면서 내버려두라고 즉각적인 반응을 보이신다. ㅋㅋㅋㅋ

     

    나는 고기를 구워 주면 편하긴 한대

    우리 둘이 할 얘기를 잘 못한다.

    아무래도 옆에 모르는 사람이 있다 보니 말하기가 껄끄럽다.

    나는 그렇다. 

     

    뭐 여튼,

     

    그렇게 흡입을 하고

    등 목살 추가.

     

    금방 사라진다.

    그리고 쏘맥은 당연히! 후훗

     

    약수에서 놀일이 잘 없지만

    주변에 아는 사람도 없고,

    혹여나 약수에서 고기를 먹게 된다면 이곳에 와도 괜찮을 거 같다.

    그렇다고 해서 금돼지 식당을

    적극적으로 추천하면서 여기 가서 꼭 먹어봐라 하는 것은 아니지만

    약수 지나칠 일이 있다면,

    이곳에서 뭐 사람들이랑 고기를 먹는다거나 

    술 한잔 걸칠 일이 있다면

    이곳에 들려도 좋겠다.

     

    아 2층의 분위기는 정말 맘에 들었으나

    이미 만석 ㅋㅋㅋㅋㅋ

     

    사진이 흔들렸으나 2층은 분위기가 정말 좋다.

    다찌 형식이라 3인 이상은 힘들 것 같고

    2인이라면 2층 자리를 먼저 달라고 하는 것도 좋겠다.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금돼지식당

    map.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