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왁싱 자켓 세탁시 해결책- 바버아저씨(왁싱자켓 리왁싱)

     

    참고로 이건 광고가 아니다.

    제목 그대로 누구나 겪을 수 있는 일상에 대한 팁이다.

     

    왁싱 재킷 리왁싱

     

    바버 아저씨 사장님께 맡긴 지 꽤 됐지만 인제 서야 기록을 남긴다.

     

    미루고 미루다 가을 & 겨울 재킷들의 드라이클리닝을 뒤늦게 맡겼다.

     

    허나, 맡겨선 안 되는 재킷을 마누라 님이 같이 맡겨버린 것.....

    바로 왁싱 재킷..

    헐...

    세탁소에서 재킷을 찾는데

    이 재킷을 보자마자 바로 

    .................

    ...............

    ..............................................

     

    할 말이 없다....

     

    하.


    " 왁싱 자켓 세탁 후 "

    ..................................

    하... 답이 없다...

    평소 드라이클리닝이 과연 진짜 때를 벗길 수 있을까 라는 의구심이 들었는데

    그 의구심은 싹 사라진 계기는 됐다랄까...

    하...

    이 옷 브랜드 본사에도 전화해보고 직접 찾아가 보고 사진도 보여줬는데

    확신을 못한다..

    일단 가져와봐라..

    하.. 이걸 어찌해야 하나

    결국 버리는 건가 

    라는 생각에 한번 쓰윽 검색을 해보니

     

    이런 왁싱 재킷은 드라이클리닝을 해서는 안됨은 물론

    때때로 리 왁싱을 해줘야 옷이 오래간다는 정보

    또한!!!!!!!

    우리 집처럼 멋도 모르고 드라이클리닝을 맡긴 사람들도 많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몇 번의 검색을 걸쳐 찾은

     

    "바버 아저씨"

     

    카톡으로도 상담을 받고

    맡기기로 결정.

    비용은 정확히 기억안나지만 8만 원 정도 했던 것 같다.

     

    재킷을 보내고 7 ~10일 정도 걸렸던 것 같다.

    왜 이렇게 안 오지? 원상복구 못하나? 

    할 때쯤 도착한다 생각하면 된다.

     

    수작업으로 일일이 다 리왁싱하신다고 하고

    또한 다른 사람들 재킷도 작업을 해야 하니 이 정도 걸리는 거는 당연한 것 같다.


    " 왁싱 자켓 작업 후 "

    이 전의 색보다는 짙다.

    근데, 이거는 인제 막 왁싱을 거쳐서 내게 온 놈이니

    몇 번 입다 보면 왁싱이 조금씩 옅어져 본래의 색을 찾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들고, 

    역시나 현재 조금은 옅어졌다 ㅋㅋㅋㅋ

    너무나도 대만족.

     

    이렇게 리왁싱해주는 사장님이 안 계셨으면...

    이 재킷은.... 옷 수거함 통에...

    내가 아끼는 옷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다행이다..

    바버 아저씨 정말 감사합니다.ㅋㅋㅋㅋ


    왁스자켓 리왁싱 전문 | 바버아저씨 : 네이버 블로그 (naver.com)

     

    왁스자켓 리왁싱 전문 | 바버아저씨 : 네이버 블로그

    왁스자켓 세탁&리왁싱 전문업체 바버아저씨 입니다. 자세한 문의는카카오톡 ( 바버아저씨 ) 인스타그램 ( 바버아저씨 )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010-8246-5848

    blog.naver.com


     

     

    나중에 너도 세탁소를 이용해 옷을 맡길일이 있을 거야.

    그럴 때는 맡기기 전에 옷 택을 잘 살펴봐야 한다.

    우리처럼 맡겨선 안 되는 것들을 맡기면 안 돼.

    그럼 세탁비도 들고 원상복구 하는데도 비용이 꽤 든단다.

    꼭 택을 살펴.ㅋㅋㅋㅋ

     

    - 언젠가 이 글을 보고 있을 너에게 남기는 마흔두 번째 페이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