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영통 가볼만한 맛집 - 만고쿠(연어 덮밥)

     

    일 하다 지쳐 짧게 검색. 

    아무 데나 가자라는 생각으로 들어간 

     

    만고쿠

     

    운 좋게 얻어걸렸다.


    파사드가 눈에 확 띈다. 

    그리고 깔끔.

    간반에 있는 집 지붕(?) 모양으로 간접등이 연출되고

    자연 스레 만고쿠 간판에 눈이 간다.

    얼마 들었을까 ㅋㅋㅋㅋ

     

     

    아치형의 창문과 조명이 잘 어울러진다

    키오스트로 주문을 하는데.. 뒤에 사람들도 기다리고 있고 해서 키오스크 메뉴 사진은 못 찍었다..

    테이블 위의 펜던트 조명이 나한테는 좀 거슬렸는데,

    전체적인 분위기로 보면 잘 어울린다. 나 말고는 그다지 펜던트에 신경을 안 쓰는 것 보면

    또 괜찮은 거 같기도 하고..

    전체적으로

     

    화이트 & 우드 

     

    톤의 인테리어.

     

    하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맛이다!!!

    맛!!

    인테리어가 이쁘면 뭐하나 

     

    음식점은 음식이 맛이 있어야지!!

    안그런가들???

     

    내가 주문한 것은 연어덮밥

     

    사진처럼 김치와 단무지(?) 미소 된장국, 간장소스가 같이 나온다.

     

    근데 사진으로만 봐도 맛있어 보이지 않나??

    도톰한 연어.

    연어는 무조건 도톰해야만 한다. 반듯이!!라는 게 나의 지론.

     

    와사비도 나에게 딱 좋게 매워서 더 좋았다.

     

    음식 사진은 달랑 이거 하나...

    너무 배고파서 딱 찍고 폰 내려놓고 들지도 않고 다 흡입했던 기억이...

     

    여하튼 근처 갈 일이 있으면 한 번쯤 들러서 연어 덮밥을 드셔 보시길.

     

    딴 메뉴는 안 먹어봐서 모르겠다 ㅋㅋㅋㅋ


    검색 -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만고쿠 영통점

    map.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