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성수 가볼 만한 맛집 - 해피 치즈 스마일(성수)

     

    분식을 그리 막 좋아하지는 않는 다만,

    그래도 이따금씩 흡입을 해주는 음식이 바로 분식이다.

     

    오늘은 분식을 먹는다.

     

    꼭. 무조건 먹는다.

     

    그래서 간 곳이

     

    해피 치즈 스마일 성수점

     

    * 참고로 지극히 주관적인 방문 후기 입니다.

     



    겉으로 봐서는 분식집인지 잘 모르겠다..

    워낙 옛날 사람이다 보니 분식하면 다소 허름(?)한 분위기의 매장이 먼저 떠올라서 인가...

    나도 늙었다...ㅋㅋㅋㅋㅋ


    전광판이 포인트 인가. 바닥이 포인트 인가.

    깔끔하기도 하지만, 그보다도 뭔가 성수동에 맞는 인테리어라고 해야 하나.

    메뉴판도 아기자기한 것이 귀엽다.

     

    우리가 주문한 것은

     

    스마일 세트

    떡볶이, 모둠튀김, 돈가스, 음료

     

    떡볶이

    비주얼은 합격.

    맛은 무조건 합격 ㅋㅋㅋㅋ

    꾸덕꾸덕한 게 딱 좋다. 

    사실 나는 문 닫기 직전의 떡볶이를 좋아한다.

    꾸덕해질 대로 꾸덕해진 떡볶이. ㅋㅋㅋ

    금방 한 떡볶이는 별로여서 즉석 떡볶이를 그리 선호하지 않는다.

    확고한 취향

     

    모둠 튀김튀김

    모둠 튀김

    케쳡으로 그려진 스마일 ^^

     

    튀김이야 맛없는 게 이상하니 패스.

    신발을 튀겨도 맛있다고 하는 것이 튀김이다.

     

     

    돈가스

    그리고 마지막으로 돈가스

     

    전체적으로 다 맛있었던 음식들.

     

    오랜만에 분식을 먹어서 그런가.

    이 조합들이 오랜만이라 그랬나.

     

    여하튼 전체적으로 보면 깔끔한 인테리어.

    그렇다고 고리타분하지도 않으면서 개성을 유지하는 인테리어에

    기본으로 깔린 맛있는 음식들.

     

    다음에 또 간다. 아니 조만간 간다.

     

    하.. 떡볶이에 소주 한잔 해도 좋은데.. 술을 먹을까 ㅋㅋㅋ


    검색 -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해피치즈스마일 성수점

    map.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