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성수 가볼만한 맛집 - 소바식당(성수 메밀)

    내 마누라님은 여자 핸드백 디자이너다.

    여자 가방 쪽에 오래도 있었고,

    대기업이라고 불리는 곳에도 있었을 정도로 실력이 좋다.

    (여기서는 디자이너들 특유의 텃세로 더러워서 나간다 하고 퉤 하고 나왔다. ㅋㅋ)

    지금 몸담고 있는 브랜드에서 대표님이 스카우트 제의를 해 왕성히 활동 중이고

    이 앞전에 했던 s/s 는 w 콘셉트에서 전량 사입해 대박이 났다.

     

    그렇다. 와이프 자랑이다. ㅋㅋ

     

    와이프 자랑을 왜 하냐. 

     f/w 가죽을 빨리 선택을 해야 해서 시장 조사 차 성수동을 와서 같이 점심을 먹었다.

    나의 회사는 성수동이다. 어딘지는 비밀. ㅋㅋㅋㅋㅋ

     

    점심시간이 되기를 기다리는 동안 마누라님은

    아주 착하게 식당 앞에서 대기를 한다. 

    이런 적이 잘 없는데, 이곳이 먹고 싶었나 보다 ㅋㅋㅋ


    " 출입구 "

    출입구출입구

    일행이 와야 들여보내준다고 2팀이나 먼저 들어갔단다.

    날도 뜨거운데, 들어가서 주문 먼저 하고 있는다 해도 안 들여보내준단다. 써글

    2팀이 먼저 들어가고 나서야 들여보내줘서 도착하니 앉아있었다. ㅋㅋㅋ

     

    기다리시는 분들. 

    우리 마누라 님도 오래 기다렸기에 신경 안 쓰고 아주 시원하게 먹기로 한다. ㅋㅋ


    " 홀 "

    일식집이 다들 그렇듯 깔끔하다.

    우드+ 베이지 계열 도장 + 간간이 보이는 살대나 창문 연출

     

    키오스크가 테이블마다 있다.

    앉아서 메뉴 선택하고 바로 결제까지.

     

    우리가 선택한 것은 기본소바에 치킨 가라아게


    " 소바(메밀) "

    소바소바

    오이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오이를 빼달라 따로 요청을 해라.

    오이가 생각보다 많다.

    마누라님도 반정도는 덜어 먹었고,

    난 뭐 주는 대로 먹어서 그냥 다 먹었다. ㅋㅋㅋ

     

    소바는 아주 깔끔하다.

    군더더기 없이 아주 시원하고 깔끔한 소바.

    정말 대만족


    " 치킨 가라아게 "

    곧이어 주문한

     

    치킨 가라아게도 나온다.

    이 가라아게 아주 맛있다.

    튀김을 특출 나게 잘 튀겼다기보다

    그 안에 있는 닭고기가 아주 부드럽다. 

    거의 내가 다 먹은 듯. 

    그리고 저기 보이는 저 풀대기 말고 ㅋㅋㅋ

    콘 샐러드도 맛있고

    우리가 주문한 

     

    기본 소바 + 치킨 가라아게

     

    아주 맛있다.

     

    * 참고사항으로 점심시간대 맞춰서 가면 기본 웨이팅 30~40분은 생각해야 한다. 

    말 그대로 기본 대기 시간이기에 한 시간도 생각하고 가셔야 한다.

    우리가 먹는 동안 에도 줄은 계속 늘어나 우리가 앉은자리에서는 끝이 안보였다.....

     

    음식맛은 좋으니, 기다려도 좋다고 하시는 분들은 꼭 가봐라.

     

    * 지극히 주관적인 방문기입니다.


    검색 -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소바식당

    map.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