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고양시 삼송동 가볼만한 곳 - 참다랑어막주는집 참치정육점 고양점(포장)

     

    이 앞전에 오랜만에 참치를 먹고 계속해서 참치만 생각 나는 한주였다.

    그래서 또 먹으려 재주문을 하려했으나, 오늘은 휴일......

     

    그래서 이 곳

     

    참다랑어막주는집 참치정육점(고양점)

     

    이 곳에 주문을 넣어본다.

     

    물론 참치는 직접 가서 받는걸로.

    배달 기사분들을 못믿어서? 맞다.

    절대 못믿는다 ㅋㅋㅋㅋ오면 다 흐믈흐믈

     


    " 출입구 "

    출입구출입구

    뭐가 요란하다. 정육점 컨셉이라 그런가. 

    상당히 요란하다. ㅋㅋ


    " 매장 내부 "

    매장내부

     

    직업이 직업인지라 안에 인테리어는 돈을 최대한 안쓰려고 노력을 했으며,

    그 노력 그대로 나왔다. 뭐 홀 매장이 아니라 배달 전용 매장이니 그럴법도 하다.

     


    " 메뉴판 "

    내가 주문한것은 모듬참치 중

     

    이 곳에서는 먹은 적이 없고, 처음 시도이기에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메뉴 선택을 한다.

     

    처음 접한 음식점에서는 항상 기본을 시킨다. 

    기본이 맛있으면 다른 음식도 다 맛있겠거니 라고 해야하나. 

    여튼 그렇게 포장을 해가고

    기본 반찬

    무순이 너무 적다..많이 달라 할걸..


    " 참치 "

    참치

    헌데, 참치도 좀...

    음...돈 아까워서 다 먹긴 했는데..

    우선 참치에서 나오는 빛깔과 

    식감, 그 특유의 고소함도 다소 부족하고..

    이 날 참치 컨디션이 별로 였었나...살짝 누린내가 나기도 했다..

    보관을 잘못하셨나..

     

    그래서 뭐 별로 리뷰를 할 것이 없다..

     

    그냥 뭐 오늘 이 참치집의 컨디션이 별로 여서 그랬겠지 라고 여기며

    이 포스팅은 여기까지 써야겠다.

     

    * 여기에 있는 포스팅 글들은 전부다 직접 내돈주고 내가 사먹고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에 맞춰 쓴 리뷰다.

      다른 리뷰들엔 참치가 꽤 괜찮다는 글 들도 많으니 그 분들의 글도 참고를 하시면 좋겠다.

    반응형